top of page
Search

7.18.21 목양실에서 (Words from the Pastor)

우리교회는 10년 이상을 선교단체 인터콥과 함께 미전도종족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선교단체의 도움으로 선교에 관심이 있는 성도님들에게 선교훈련 학교인 비전스쿨을 통하여 선교의 비전을 나누고 비전스쿨 후에는 단기선교(FO)를 보내고 학생선교사와 장기선교사를 보내었습니다.


정확한 통계는 아니지만 선교 단체와 연계하여 이제까지 4가정의 장기선교사와 20명 이상의 학생선교사와 매번 수십 명씩 단기선교를 다녀오고 있습니다.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이제는 우리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님께 우리교회 선교팀이 다녀올 정도로 우리교회 스스로가 선교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선교적 교회로 우리교회를 인도하신 하나님과 선교단체 인터콥에 감사합니다.


이러한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교회 가운데 이슬람선교와 함께 북한선교에 대한 마음을 주셨습니다.


북한은 목회자도 교회도 없는 지구상에서 가장 폐쇄적인 미전도 종족입니다. 처음에는 무슬림선교도 제대로 못 하는데 단기팀은 고사하고 성경 한 권 전해주기도 어려운 폐쇄적인 북한에 어떻게 선교할 수 있을까 하는 부담감도 있었지만 하나님이 주신 마음 앞에서 순종하겠다는 마음으로 엎드리니까 통일소망선교회와 연결해 주셨습니다.


통일소망선교회는 탈북하신 분들이 예수 믿고 목회자가 되어 북한선교에 헌신한 선교단체입니다. 통일소망선교회와 북한선교에 대하여 고민하던 중 탈북 후에 중국 내에서 인신매매로 팔려간 여성들과 그 여성들의 자녀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그들로 북한 땅에 복음을 전하는 일에 우리교회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1차적으로 탈북여성들의 자녀들에게 학비와 장학금을 후원하는 느헤미야 프로젝트를 하려고 합니다. 당대의 문명 중심지인 페르시아에서 교육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예루살렘으로 돌아가 예루살렘 부흥 운동을 일으킨 느헤미야처럼 중국 내의 탈북여성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일으키는 사역입니다.

우리가 할 일은 탈북여성들의 자녀들 중 한 명을 마음으로 입양하여 매월 30불씩 후원하면서 북한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선교단체와 연결하여 그들의 어머니에게 복음을 증거하여 예수 믿게 하려고 합니다. 기도하시면서 북한의 복음화를 위하여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우리는 순종하고 하나님은 역사하신다.

홍형선 목사 드림


29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빈센트형제가 시애틀에서 왔습니다. 빈센트형제는 시애틀 형제교회(권준목사)에서 성장 중에 학생선교사로 헌신하고 1년간 선교지를 다녀온 후 줄곳 형제교회 교육기관(youth)에서 교사로 섬긴 형제입니다. 이엠을 맡고 있는 폴 전도사님께서 칼리지와 싱글 중심으로 시작된 이엠에 가정들이 모이기 시작하면서 칼리지 그룹을 섬길 사역자를 찾던 중 빈센트형제가 사역에 관

영성일기 늦은 저녁에 전화벨이 울린다. 교회 권사님이다. 다짜고짜 ”목사님 용서해 주세요“ 라고 하신다. 지난 수요일 아침에 저와 어느분 앞에서 “아침마다 성경을 읽고 있는데 지난주에는 사도행전을 읽다가 방언받았다”고 했는데 사실이 왜곡되었다며 용서해 달라고 하신다. 사실은 코로나 후유증으로 기력이 달려 말이 안 나왔는데 의사가 하루에 3시간씩 책을 소리

영성일기 바울을 로마로 이송하는 백부장은 바울의 말보다 선장과 선주의 말을 듣고 뵈닉스로 가다가 광풍(유리굴로)을 만나 14일간 표류하게 된다. 표류속에서 바울을 통해 들려온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했을 때 감사히도 배와 재물만 잃고 276명 모두가 멜리데섬에 상륙하게 된다. 그리고 바울이 추위를 피하려고 불을 피고 나무가지를 집어 드는 순간 독사에 물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