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순복음 교회

7.18.21 목양실에서 (Words from the Pastor)

우리교회는 10년 이상을 선교단체 인터콥과 함께 미전도종족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선교단체의 도움으로 선교에 관심이 있는 성도님들에게 선교훈련 학교인 비전스쿨을 통하여 선교의 비전을 나누고 비전스쿨 후에는 단기선교(FO)를 보내고 학생선교사와 장기선교사를 보내었습니다.


정확한 통계는 아니지만 선교 단체와 연계하여 이제까지 4가정의 장기선교사와 20명 이상의 학생선교사와 매번 수십 명씩 단기선교를 다녀오고 있습니다.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이제는 우리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님께 우리교회 선교팀이 다녀올 정도로 우리교회 스스로가 선교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선교적 교회로 우리교회를 인도하신 하나님과 선교단체 인터콥에 감사합니다.


이러한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교회 가운데 이슬람선교와 함께 북한선교에 대한 마음을 주셨습니다.


북한은 목회자도 교회도 없는 지구상에서 가장 폐쇄적인 미전도 종족입니다. 처음에는 무슬림선교도 제대로 못 하는데 단기팀은 고사하고 성경 한 권 전해주기도 어려운 폐쇄적인 북한에 어떻게 선교할 수 있을까 하는 부담감도 있었지만 하나님이 주신 마음 앞에서 순종하겠다는 마음으로 엎드리니까 통일소망선교회와 연결해 주셨습니다.


통일소망선교회는 탈북하신 분들이 예수 믿고 목회자가 되어 북한선교에 헌신한 선교단체입니다. 통일소망선교회와 북한선교에 대하여 고민하던 중 탈북 후에 중국 내에서 인신매매로 팔려간 여성들과 그 여성들의 자녀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그들로 북한 땅에 복음을 전하는 일에 우리교회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1차적으로 탈북여성들의 자녀들에게 학비와 장학금을 후원하는 느헤미야 프로젝트를 하려고 합니다. 당대의 문명 중심지인 페르시아에서 교육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예루살렘으로 돌아가 예루살렘 부흥 운동을 일으킨 느헤미야처럼 중국 내의 탈북여성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일으키는 사역입니다.

우리가 할 일은 탈북여성들의 자녀들 중 한 명을 마음으로 입양하여 매월 30불씩 후원하면서 북한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선교단체와 연결하여 그들의 어머니에게 복음을 증거하여 예수 믿게 하려고 합니다. 기도하시면서 북한의 복음화를 위하여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우리는 순종하고 하나님은 역사하신다.

홍형선 목사 드림


8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우리가 흔히 말하는 우주 (은하)라는 공간은 팽창하면서 태양으로부터 멀어져 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모습은 부모와 자녀들 관계 사이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결혼을 해서 자녀를 낳습니다. 그 자녀가 점점 자라게 돼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부모와 더 가까워지는 것이 아니라 부모로부터 점점 더 멀어진다는 거예요.

영성일기. 9월 22일 나이가 먹어 가면서 아버지가 작아 보였다. 매일 술 드시고 엄마와 싸우는 모습도 싫었고 무능력도 싫었다. 그래서 친구들과 길가다 아버지를 만나면 아버지가 부끄러워 외면하려 했다. 그런데 내 나이 50이 넘으면서 내게서 그토록 싫어하던 아버지의 모습이 보인다. 술 취하듯 드러난 실수는 없어도 내행동과 언어에서 아버지가 발견될 때면

영성일기. 9월 12일 새벽기도를 마치고 염소밥을 준후에 사무실에 들어오자마자 전화가 울린다. 윤재경 집사님이다. 장모님이 소천하셨다고 한다. 지난밤 12시 10분경에 편안히 하나님 품에 안기셨다고 한다. 임종이 가까워온 것을 알면서도 함장 모임 준비로 못가 뵈었기에 오늘 가보려 했는데 기다리지 못하시고 지난밤에 가신 것이다. 미안하다. 그래서 미안한